본문 바로가기

남성패션

클러치백 남성들에게 인기죠

일본 명품 브랜드 빔스 가격 9,975엔

 

 

 

 

 

 

 

 

 

 

 

 

 

 

 

 

 

일본 브랜드 빔스에서 선보이는 남성 숄더백 겸 클러치백으로도 활용도가 좋은 제품입니다.

일단 디자인 자체가 심플한게 너무 맘에 들구여

수트에도 잘어울리지만 캐쥬얼 스타일에도 너무 세련되게 매치가 되는 가방입니다.

요즘같은 날씨에 사실 가지고 다니기 쉽지않죠

날씨가 후덜덜 한 관계로 장갑을 착용하지 않으면 손이 얼어붙을정도의 추운날씨에는

  숄더백으로 착용하는

멀티백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회사원 서류가방으로도 적합하지만

20대  많이 소지하시는데 이 정도의 세련된 가방이면 시선집중

끈을 제거하면 핸드백,  등 활용도 100프로 제품입니다.

특히 끈이 얇아  캐쥬얼 의상에도 딱 떨어지는 스타일의 가방이네요. 

청바지에 그냥 평범한 스타일의 코디에도 저렇게 매치가 잘되네요.

이런 가방 하나정도 있으면 다방면으로 활용도가 높네요.

 

 

 

 

 

 

 

 

특히한점은 가죽 제질이 친환경 제품으로 천연소재를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천연가죽의 특징인 자연스러운 감촉 견고성을 그대로 특히 환경에 대한 배려

이 때문에 더욱 주목받고 있는 .

역시 수트에 숄더로 !

 

 

 

 

 

 

 

블랙, 브라운, 블루 3가지 색상이 출시되었으며

블랙은 갖아 기본 색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브라운은 고급스러운 톤으로 수트나 코디를 갖췄을때 더욱 멋스럽죠.

톡톡 튀는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다면 블루 적극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