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패션

초등학생 입학 선물 휠라 가방 어때요

 

 

 

 

 

 

 

 

 

 

 

 

 

초등학교 입학선물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 바로 휠라 학생 가방 세트 입니다.

  가방을 살때 브랜드 때문에 나이키나 아디다스 이런 스포츠 용품을 많이 구매하는데

 깜찍한 스타일보다 스포티한 스타일의 가방이 주류 입니다.

색상은 블루와 그린으로 남자어린이 여자 어린이 모두 선택하는데 지장 없는 색상입니다.

보통 남자는 블랙, 여자는 핑크

초등학교 입학식때 보면 전부 이렇습니다. ㅋㅋ

그러니 특히 여자 애들은 핑크색 선물은 피하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그리고 어린 학생들에게 가장 좋은게 편안함과 가벼움입니다.

 학년이면 디자인보다 실용성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그리고 브랜드에 대해서 잘 알지도 못하구여

본인이 맘에 들어야 장땡인  그렇기 때문에 필라 학생가방이 인기가 많은것 같네요.

 

 

 

 

 

 

 

 

 

 

 

 

신주머니랑 세트로 출시되어   따로 구매할 필요가없네요.

그리고  구입할 경우

실내화와 물병을 증정합니다.

2월 한정을 증정하는것이라 조기 품절 될 수 도 있습니다.

실래화까지 딱 맞춤이네요.

이렇게 가방세트와 함께 어린이에게 선물한다면 너무 너무 좋아할꺼 같네요.

 

 

 

 

 

 

 

 

 

 

우주선과 바이크의 이미지가 연출 될 수 있어서 특히 남자 어린이가 좋아 할것 같네요.

TPU의 고주파 와펜으로 고급스러움을 강화 하였으며

통기성은 물론이고 가볍고

최고의 쿠셔닝 극대화한 멜빵으로 등과 몸이 편안합니다.

가슴 벨트 적용으로 실용성까지 극대화 한 제품

초등학생 신학기 입학 선물로 최고의 아이템인 필라 학생가방 강력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