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패션

남자 봄옷 코디 딱인 슬림자켓

 남자 봄옷 코디 딱인 슬림자켓

 

 

 

요즘 입기는 아직 빠른감은 있으나 슬림자켓 괜찮은거  추천 드리겠습니다.

차이나 카라의 숏 자켓인데

영화 크로우즈 제로에 오구리 순이 착용한걸 모티브로 제작된 자켓입니다.

 

 

 

요즘 스타일로 변형을 준 제품으로 더욱 슬림하면서 촌스럽지 안게 나온 제품입니다.

바이더알 이곳은 스타일 지대루 인것만 판매하기로 유명한 쇼핑몰입니다.

예전에 할렘이였는데 지금은 바이더알로 바껴있네요.

연예인들도 바이더알에서 협찬을 많이하는걸루 유명하구여

범상치 않은 옷들이 가득한 이곳

 

 

 

 

 

 

 

 

 

조금 거칠지만 잘만 코디한다면 너무 세련되어 보이네요.

심플하지만 다양하게 코디가 가능한 자켓인것 같네요.

 

 

 

 

 

 

 

 

 

  자체 제작한 제품입니다.

가격은 54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블랙, 그레이, 네이비 이렇게 3컬러로 출시 되었네요.

사이즈는 2가지

마른체형의 몸매가 아니면 소화하기가 어려울것 같네요.

 

스키니와 기본이겠지만

 

 

 

 

 

 

 

 

 

 

구제 청바지와 매치하셔도 굉장이 예쁠것 같은 자켓입니다.

졸업식이나 입학식때 딱인 자켓입니다.

오히려 교복 같아서 이상할것 같지만

간지 지대루 나는 숏 자켓입니다.

자신있는분만 입으셔야 할듯 ...

 

 

 

 

 

 

 

 

올해 유난히 춥고 빠른 추위 그만큼 빨리 봄이 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졸업식이나 입학식때 그렇게 춥지 않다고 하네요.

 

사진정보 : 바이더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