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패션

졸업선물로 루이까또즈 지갑 해주세요

 

 

졸업선물로 루이까또즈 지갑 해주세요

 

 

이제 곧 졸업시즌, 그리고 다시 찾아올 입학 시즌

예전에는  옥편이나, 영한 사전을 많이들 선물을 했습니다.

요즘 이런게   거의 없죠.

 

 

 

 

 

 

 

 

 

항상  어떤걸 선물해야할지

옷을 주문하면 사이즈가 맞을런지, 신발을 주문하면  맞을런지

선물 받는 사람이 좋아할지 아닐지 고민이 이만 저만 아닙니다.

그렇다고 돈만 주기도 그렇습니다.

 

 

 

 

 

 

 

 

 

 

 

 

옛날이나 지금이나 가장 좋은게  .

그것도 수표한장 넣어서 주면 최고의 선물 입니다.

저 또한   받았을때 가장 기분이 좋았는데 그리고  여는 순간 앗 돈이다. ~~

굉장히 기분이 좋아집니다.

 

 

 

 

 

 

 

 

 

 

 

    본이이 직접 돈주고 사는일이 거의 없습니다.

저도 지금까지 내돈주고 지갑을 사본적이 없는것 같군요

 선물로 받은것 같네요.

참 신기하네요 진짜.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정품 루이까또즈 천연소가죽 반지갑입니다.

  이니셜이 지갑 전체에 패턴 처리되어 세련되어 보입니다.

 열면 또 루이까또즈 작은 이니셜 로고가 박혀 더욱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가죽 색상도 짙은 밤색으로

자칫 올드해 보일 수 있는 블랙이 아니라 세련되어 보이는 다크 브라운색

영문 이니셜과 너무 매치가 잘되는 색상이네요.

 

 

 

 

 

 

 

 

지페수납 2칸과 카드수납 8칸 기타보조칸3 필름칸 1개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네요.

가장 기본이면서 가장 심플하고 사람들이 가장 많이 가지고 다니는 구성이죠.

소가죽이라 오래되면 더욱 멋스럽게 변하는 스타일의 가죽 재질 이네요.

너무 갖고 싶고 또 선물하고 싶은  너무 티지도 않으면서 너무 올드해 보이지 않고 딱 적당히 세련되어 보이는

오랜만에 좋은   

     이정도의 선물이면 최고죠.

루이까또즈 졸업 입학 선물로 딱 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