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패션

세일하면 구입하고 싶은 충동이 생겨요

세일하면 구입하고 싶은 충동이 생겨요

 

지금 빈폴에서 30% 세일을 한다고 합니다.

기간은 2013년 1.3일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을 하여 조기 품절 가능 하네요.

맨즈, 레이디, 골프,키즈, 바이크리페어샵 까지 30프로 예약판매 합니다.

 지금 사람들은 아웃도어에 관심이 제일 많은데 ..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오늘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은

그레이 색상 오리털 패딩 인데요.

개인적으로 그레이 색상 참 좋아하는데

요 제품 고급스럽고 볼륨감 나름 살아 있네요.

한가지 아쉬운건 후드부착이란점

 

 

 

 

 

 

하지만 요즘 후드 탈 부착 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후드를 떼어 내고 입지 않는것 같습니다.

체크 남방하고 매치 하시거나 블랙 폴라티 하고 코디 하시면 예쁘겠네요.

 

 

 

 

 

 

모델은 패딩과 같은 계열로 팬츠를 매치 했어나 조금 답답해 보이네요.

블랙이 아닌 이상 올 같은 계통으로 매치 하시면 잘못 입으시면 없어 보입니다.

 

 

 

 

 

오히려 생지데님 이나 블랙진 코디하셨으면 더욱 세련되어 보이며 완성도가 더욱 좋았을 것 같은 아쉬움이 남네요.

정상가 558,000원인데 최고 할인가 341,64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